• 플레이북

  • 게임

  • 뉴스

  • 질문과 답변

  • 후기

  • 프로그램 신청

모집중 프로그램

액티브 모두에 참여한 여러분의
특별했던 경험이나 소감을 나눠주세요!

유*원

액티브 모두 패밀리 세션(나이키 코리아 &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걸스 프로그램

액티브모두 스포츠이벤트 후기#튀니지전#축구 패밀리세션

안녕하세요, 성수 플레이반 초등 저학년 연년생 엄마입니다.

어제는 평생 잊지못할 소중한 추억을 남긴 하루였습니다.
아이들이 아빠와 함께 축구도 배워보고 아이들과 처음으로 가족이 함께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국가대표 경기를 관람하였습니다.

직장과 육아를 병행하며 바쁜 하루에 늘 쫓기다보니
아이들과 함께하는 시간에도 에너지가 넘치는 활동을 계획하지 못했는데 액티브모두 패밀리세션과 국가대표 축구 경기관람 기회를 통해 아이들도 스포츠에 관심을 갖고, 부모인 저희도 함께 즐길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

큰 아이가 TV로 경기를 볼때는 풋살장만한 경기장을 떠올렸다고 해요. 웅장한 경기장과 함성, 선수들을 직접 보며 앞으로 또 오고싶다며, 축구를 더 좋아하게 되었다고 응원하며 쉰 목소리로 또박또박 이야기 해주었어요.

액티브모두 선생님들께서 행사기획을 촘촘이해주셔서 진행ㆍ선물ㆍ도시락ㆍ관람 모든것들이 너무나 완벽하고 감사했습니다. 후원해주시는 나이키 & 초록우산어린이재단도 좋은사업 지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엄마아빠도 이런 기회를 자주 갖도록 노력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좋은 기회 마련해주시고 스포츠 안에서 하나의 마음이 되는 가족의 추억과 경험을 갖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선물같은 최고의 하루였습니다!

우*형

액티브 모두 패밀리 세션(나이키 코리아 &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걸스 프로그램

액티브 모두 정말 감사합니다.

올 초 액티브 모두를 알게 되었고, 봄학기에 참여했었습니다. 여름엔 사정으로 참여하지 못했는데.. 가을학기에 꼭 신청해달라는 아이의 부탁에 가을 플레이반 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이 한명 한명의 속도를 기다려 주시고, 승자만 재미난 게임이 아닌 진정 같이 어우러져 할 수 있는 스포츠를 알려주셔서 아이가 농구, 축구에 관심이 생겼습니다.
중간 중간 열리는 페밀리 세션은 동생도 참여할 수 있어 동생 또한 스포츠를 즐기는 법을 알게 되어 좋고, 부모로서도 아이들과 몸 부비며 소통하니 즐겁고 기억에 남습니다.

페밀리 세션 중 어제 축구경기 관람은 너무 뜻깊은 행사였습니다.
모르는 가족과도 인사하고 게임하고, 즐겁게 축구를 즐겼습니다.
아이들은 처음 밟아보는 축구장 잔디밭이 너무 좋다며 뛰고 구르고.. 더 있고 싶어하는 걸 손흥민 선수 보러가야 한다며 끌고 나와야 할 정도였습니다^^

아이들과 축구경기장은 처음 방문해 보았는데 너무 좋아서 종종 아이들과 찾아야 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신나는 응원소리, 네 골이나 넣는 국가대표팀의 신나는 플레이에 목이 터져라 응원하고 스트레스 훅훅 날리고 돌아왔습니다.

돌아오는 길에 아이들은 재잘재잘 즐거웠던 걸 말하며 스르르 잠들었습니다.
원래 움직이는걸 좋아하는 큰 아이도,
집콕. 움직이는걸 싫어하는 작은 아이도
"엄마 오늘 너무 재밌었어. 난 축구가 너무 좋아"
라고 말하니 이 글의 핵심이 이 한마디에 있지 않을까요?

좋은 시간, 이벤트 만들어주신 관계자 여러분, 코치님들 정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