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작년 모두의 운동장 1주년 기념운동회를 계기로 액티브모두를 알게되고 관심을 가지고 있던 학부모입니다.
올해도 좋은 프로그램이 있어 신청했는데 너무 감사하게도 함께 하게되어 기뻤습니다.
처음에는 딸과 함께 뛰어야 하는중 알고 신청을 망설였다가 엄마만 하는 레이스라서 신청해봤는데 당첨되는 행운이..
게다가 나이키행사에 당첨되기 힘들다는 레이스에 함께 하게되는 영광을..
당첨 문자 받고 6주간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잠도 많은 제가 아침런을 하고 저녁에도 뛰고 나이키러닝앱에 나오는데로 매일매일 꾸준히 노력했습니다.
그러던중 딸이 함께 달려주겠다고 하는 호의를 보내주더라구요.
요즘 중학교1학년이되면서 사춘기가 몰아서 와서 말도 거의 안하던 차인데 선뜻 함께 나가준다는 말에 어찌나 감사하던지...
저는 뛰고 아이는 걸었지만 함께 하는 그시간이 너무 행복했습니다.
이번 프로그램에도 황송한 대접을 받고 많은 선물까지 한아름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했지만 저는 준비하는 과정에서 더 뿌듯함을 느꼈습니다.
어떤 일이되었는 엄마가 보여준 노력이 헛되지 않았다는 것을 아이도 알아준 것같아 기분이 좋더라구요.
그리고 행사에 참여하기위해 하루를 본인이 적극적으로 따라와 준것만으로도 고마웠는데 생각했던 것 보다 즐겁게 참여해줘서 더 좋은 시간이 될수 있었습니다.
학교 친구 말고도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싶어하는 모습에 다소 적극적이지 못한 성격이라 프로그램상에 아이들과 친해질수 있는 시간이 많았으면 했는데 그게 조금 아쉬웠지만
세세하게 아이들 케어를 해주신 코치님들과 어머님들의 안전을 책임져주신 스텝 여러분들의 노력과 성의덕에 첫 마라톤 완주를 할수있게 되어서 너무 감사합니다.
계기가 없으면 시작을 주저하게 되는데 계기를 만들어주시고 달리는 즐거움을 알게해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두고두고 비오는 레이스를 잊지 못할 추억으로 만들어 주신 액티브모두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고맙습니다.^^